본문 바로가기

차빠의 자동차 이야기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 딸의 첫 번째 자동차 책!

반응형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 내 아이의 첫 자동차 책

 

아이가 태어나고, 책을 접하게 되면서 책을 넘기고 보는 것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제가 사랑하는 것들을 공유하기 위해서 한 권의 책을 보여줬습니다.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이라는 주니어골든벨 출판사의 책이었습니다. 책을 보여주며, 아이뿐 아니라 클래식카의 기본 지식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의 스토리텔링

 

오래된 시절의 뛰어난 디자인과 첨단 기술, 그리고 희소성이 어우러져 특별한 가치를 지닌 클래식 카.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역사와 예술, 그리고 시대의 정신을 담은 문화유산이 바로 클래식 카입니다. 오늘은 출판사 주니어 골든벨에서 발간한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을 통해 클래식 카의 세계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영국, 이탈리아, 독일, 미국, 프랑스 등 다섯 나라의 대표적인 클래식 카 100여 종을 소개하며, 각 나라의 자동차 문화와 역사를 살펴보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딸이 좋아했던 부분은 바로 컬러별로 모은 구성입니다. 각 나라의 컬러와 매칭한 부분과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들이 함께 있어서, 더 재미나게 읽어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붉은색을 좋아하는 딸이 더 사랑스럽게 느껴졌습니다. 페라리를 사달라고 하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클래식카의 매력을 높이는 만화 그리고 내레이션과 퀴즈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 의 배려가 있는 부분은 QR을 통해서 내레이션을 바로 들을 수 있게 연결되어 있는 부분은 어린 아이들에게 조금 더 따뜻한 목소리의 느낌으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큰 아이들에게는 오디오 퀴즈 그리고 만화를 통해서 딱딱한 책의 내용들을 편안하게 전달할 수 있는 구성이 보였습니다. 책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책의 다양한 구성과 내용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요새 느끼게 됩니다.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은 아이들에게 자동차의 매력을 알려주는 기본적인 책입니다. 화려한 사진과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또한, 가족 간의 소통을 증진시키고, 자동차에 대한 애정을 키우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책입니다. 


* 본 서평은 주니어골든벨 출판사로 부터 책을 제공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차를 사랑하는 아빠의 한마디!

'세상 모든 명품 클래식 카 다섯 나라 100여 종'은 아이들 혼자 읽어도 즐겁지만, 부모님이나 가족들과 함께 읽으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책 속의 자동차들을 보며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역사를 배우는 것은 가족 간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부모님이 직접 자동차에 대한 지식을 알려주면서 아이들과 함께 배우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